뉴스
GS ITM만의 생생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고객 사례를 통해 바라본 최적의 데스크톱 가상화 구축 방안 세미나 개최
2017. 07. 11 294
7월 18일 틸론과 GS ITM이 함께하는 ‘고객 사례를 통해 바라본 최적의 데스크탑 가상화 구축 방안’세미나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Formal한 형식에서 벗어나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속에서 고객분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갖고자 한와담이라는 식당에서 세미나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유통, 건설, 플랜트, 금융권 등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시는 50여명의 고객분들이 참석해 자리를 가득 채워주셨습니다.
 

당사가 데스크탑 가상화 솔루션인 틸론 총판 사업 이후 처음으로 진행한 세미나로, 첫 세션은 ‘비즈니스 Use Case를 통한 최적의 데스크탑 가상화 구축의 전략적 접근’ 이라는 주제로 GS ITM이 생각하는 틸론의 강점이 소개되었습니다.
틸론은 국내 최초 서버기반 가상화 부문 CC인증을 받은 기술력이 검증된 기업으로, 다수의 공공기관/기업 사용자에게 가상화 데스크톱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틸론의 솔루션은 외산솔루션이 충분히 지원하지 못하는 메인터넌스와 커스터마이징, 국내외 보안모듈의 안정적인 지원, 합리적인 금액의 유지보수 서비스를 통해 국내 IT환경을 고려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음을 소개하였습니다.
 

이어 틸론의 가상화 데스크탑을 도입하여 사용하고 있는 케이블방송통신사 딜라이브의 발표가 진행되었습니다.
딜라이브는 틸론의 가상화 솔루션을 통해 스마트워크환경을 구현함으로써, 현장에 있는 엔지니어들이 모바일 및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편리하고 신속하게 업무를 수행하여 업무 효율을 극대화하였다고 발표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유안타증권은 업무PC와 인터넷PC를 분리하여 원천적인 정보 유출 경로를 차단하고자 틸론을 도입하게 되었고, 망분리를 통해 실제 랜섬웨어와 같은 보완 위협에 대비할수 있었고, 사용자PC를 1600대이상 절약하여 년간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시킬수 있었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세미나 이후 고객분들과 즐거운 점심시간이 이어졌습니다.
 

세미나 자료 및 틸론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seminar@gsitm.com으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당사는 앞으로도 비즈니스 문제에 대한 고민에 솔루션이될수 있는 주제로 다양한 방법론과 사례중심의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관련문의 : seminar@gsitm.com 02-2189-6737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