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GS ITM만의 생생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2017 GS ITM Solution Day 개최
2017. 09. 05 848
2017년 9월 22일(금) ‘2017 GS ITM Solution Day’가 양재동 더케이호텔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GS ITM의 솔루션을 고객 및 파트너분들께 선보이는 1부행사와, 임직원분들과 함께하는 2부행사로 진행되었습니다.



이 날은 GS ITM의 창의/혁신 문화로 발굴한 9개의 솔루션과 당사가 유통/총판사업 R2B의 DB복제솔루션 ‘X-Log’, TILON의 가상화솔루션 ‘DStation’ 및 ‘ZeroPlex’, HUAWEI의 서버와 스위치 제품들이 전시되었습니다.

GS ITM의 모든 부스에서는 일체형제로클라이언트 ZeroPlex와 연동하여 솔루션 데모가 시연되었고, HUAWEI 부스에서는 실제 랙을 설치하여 최신 멀티코어 Intel Xeon 프로세서에 기반한 고집적서버와 스위치 등이 전시되어 참석자분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이외 당사의 협력사인 피앤피시큐어, 이든티앤에스, 아임클라우드, 네이버비즈니스플랫폼, 스펙트라, 레볼루션, 에이치엠시스템즈, 네오싸이언, 테르텐 업체들이 참가하여 부스가 전시되었습니다.




부스 관람시간에 이어 정연귀사장님의 인사말씀으로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사장님께서는 참석해주신 내빈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아직은 부족하지만 앞으로 성장해갈 GS ITM을 지켜봐주시고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는 당부의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부스 관람 이후에는 청명한 가을 햇살 속에 고객분들과 오찬을 함께하며 네트워킹 시간을 가졌습니다.
 

2부는 오늘 행사의 주역인 Innovation Festival 솔루션 팀원들과 임직원 50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임직원들은 부스를 관람하며, 솔루션 개발과 행사 준비에 고생한 동료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칭찬하며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졌습니다.



식사에 앞서 사장님께서는 어려운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는 인사와 이 자리가 GS ITM의 무한한 가능성을 느끼는 자리가 되기를 바라며, GS ITM을 사랑해달라는 당부의 말씀이 있었습니다.



Solution Day에 함께해주신 고객 및 임직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GS ITM과 함께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