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GS ITM만의 생생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2017 Innovation Festival 시상식
2017. 07. 07 308
지난해 10월부터 올해 7월까지 진행된 제 2차 Innovation Festival이 7월 3일 시상식을 끝으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이번 Festival은 임직원 100여명이 참가한가운데 솔루션부문 8개, 업무개선부문 9개 총 17개의 솔루션들이 제출되었습니다.
제출된 솔루션은 약 2주간 임직원평가와 전문위원 평가를 통해 공정하게 심사되었습니다.
시상식은 참가자와 조직장분들이 참석하신 가운데 서로 축하하고 응원하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되었습니다.

시상에 앞서 정연귀 대표이사께서는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불철주야 노력해 주신 임직원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당사만의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솔루션이 발굴될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과 과감한 투자를 확대해나갈 것이다.'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사장님의 인사 말씀에 이어 본격적인 시상이 진행되었고, 이번 제 2차 Innovation Festival의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원문을 클릭하시면 수상작들의 소개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솔루션부문
업무개선부문
수상하신 모든 분들 다시 한번 축하 드리며, 수상자분들을 대표하여 수상자 3분의 수상소감을 들어보았습니다.
 
“Innovation Festival을 제대로 즐겨 이런 좋은 성과를 이룬 우리 물류고 착착착!!!
PM님 이하 팀원분들께 정말 감사드리고, Festival 기간 동안 종종 운영 공백을 메꿔주신 운영팀원분들께도 감사인사드립니다. 또한 물심양면 지원해주신 선갑석 센터장님,
이런 축제를 준비해주신 준비위원을 비롯하여 사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제가 평소 좋아하는 아프리카 속담으로 수상 소감을 대신하겠습니다.
빨리 가려면 혼자 가고, 멀리 가려면 함께 가라.
우리 GS ITM 구성원 모두와 고객까지 함께 멀리 갈수 있는 멋진 GS ITM이 되었으면 합니다.
파이팅!”
- 리테일SM센터 심상화 과장 -

"Innovation에 참가하게 되면서 평소에 잘 접하지 않았던 SAP License에 대해
기술적으로 접근할수 있는 기회가 되어서 좋았습니다.
동일 부서이지만 각자 맡고 있는 업무가 달라 같이 협업 할 수 있는 기회가 많지 않았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부서 구성원들과 협업할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향후 내부 프로젝트 형식으로 다른 팀원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있길 바라며, 다음에는 조금 더 발전된 내용을 가지고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Shared Service 센터 박순재 대리 -

“Innovation Festival 참가를 결정하고 오픈소스 스터디와 솔루션 개발을 같이 진행하였습니다.
약 5개월동안 팀원들 개인별로 역량확대라는 경험을 쌓는 소중한 시간이었고
생각지도 못한 좋은 결과에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으셨던 센터장님과 파트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GSC SM센터 류승우 과장 -


Innovation Festival에 참여하신 임직원분들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본 Festival이 GS ITM의 독창적이고 창의적인 문화로 지속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Innovation Festival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관련문의 : seminar@gsitm.com
시상식 현장 스케치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