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GS ITM만의 생생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2017 신입사원 교육수료식 진행
2017. 07. 31 1127
7월28일 재동 본사에서 지난 2월부터 시작되었던 6개월간의 IT기술교육을 마치고 어엿한 신입사원으로 거듭난 인턴사원들의 새로운 시작을 축하하는 수료식을 진행하였습니다.

경영위원분들과 인턴사원 교육을 위해 고생해주신 교육강사분들을 함께 모시고 약 1시간동안 진행된 수료식은 인턴사원들의 6개월간의 여정을 영상으로 되짚어보는 시간으로 시작하였습니다.

영상 시청을 마치고 사장님께서 인턴사원 29명 한명한명에게 수료증을 나눠주시고 회사 뱃지를 손수 달아주셨습니다.
인턴사원들의 이니셜과 'Love yourself, Love GSITM'이라는 문구가 새겨진 펜도 함께 지급되었는데 몇몇 인턴사원들은 눈시울을 붉히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수료증을 모두 수여한 후, 최우수 성적으로 교육을 마친 인턴사원에게는 꽃다발과 함께 회사 로고가 새겨진 금반지를 부상으로 수여하였습니다.
6개월 동안 함께 고생한 강사들도 가슴이 벅차오른다는 소감을 전하며 인턴사원들에게 그동안 고생했고 사랑한다는 말을 전해 훈훈한 분위기가 이어졌습니다. 

사장님께서는 인턴사원들에게 처음의 마음을 잃지 않는다면 어떤 일도 해낼 수 있다고 말씀하시고 어려운 IT환경 속에서도 인내하여 회사의 인재들이 되어달라는 당부의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감동의 수료식을 마친 후에는 본사 앞에서 단체사진을 찍은 후 즐거운 저녁식사 시간을 가졌습니다.
앞으로 GSITM을 이끌어나갈 11기 신입사원들의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