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GS ITM만의 생생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 정보인프라 유지보수 용역 사업 수주
2019. 10. 21 109


당사는 한국토지주택공사(이하 ‘LH공사’)가 2019년 7월 발주한 230억 규모의 ‘정보인프라 유지보수 용역’ 사업 수주에 성공하여 10월16일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본 사업은 정보인프라의 연중무휴 안정적인 운영으로 내·외부 고객만족도를 향상하고, 정보인프라의 장애예방 및 신속한 장애 조치로 정보서비스 가용성을 확보하기 위해 추진된 사업입니다.
 
이에, 저희는 향후 3년간 LH공사의 ▲서버, 네트워크 등 H/W 운영 및 유지보수 ▲DBMS 운영 및 유지보수 ▲WEB/WAS 및 기타 S/W 운영 및 유지보수 ▲정보보안 부문 운영 및 유지보수 ▲통합관제 및 IT자산관리 및 유지보수 업무를 담당하게 됩니다.
 
당사는 LH공사가 청약, 조달 등 금전을 다루는 민감한 대민서비스를 보다 안정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LH진주본사와 경기지역본부 ICT관제센터에 전문 기술인력을 배치하여 상시적인 성능 진단 및 모니터링을 통해 장애예방 체계를 구현할 계획입니다.
또한 비상대응팀을 운영하여 예기치 못한 장애발생시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GS ITM의 CTO 정보영 상무는 “공공기관의 IT시스템을 효율적, 안정적으로 운영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부응할 수 있는 기반체계 구현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며
“그동안 GS그룹을 포함하여 금융권, 대학 등의 정보시스템을 운영한 GS ITM의 경험과 기술력을 충분히 발휘하여 금번 사업을 성공적으로 완수하겠다.”고 전했습니다.


본 사업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Sales@gsitm.com 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