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GS ITM만의 생생 소식을 알려 드립니다.
‘NH멤버십’ 스마트앱어워드 2019 생활서비스부문 통합 대상
2019. 12. 16 86


당사가 구축한 ‘NH멤버십 모바일 앱’이 지난 12일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열린 ‘스마트앱어워드 2019’에서 생활서비스부문 통합대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올해로 10회를 맞는 '스마트앱 어워드 2019'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최하고 아이어워즈위원회가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한 해 동안 개발된 모바일앱을 인터넷전문가 3,500명 평가위원단이 참여하여 공정하게 평가한 결과를 토대로 혁신적이고 우수한 서비스들을 시상하는 어워드입니다.
이번 스마트앱어워드는 총 7개 부문 33개 분야에 349업체가 참여하였고, 치열한 경쟁을 뚫고 저희가 개발한 앱이 ‘생활서비스부문 통합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스마트앱어워드 2019’에서 생활서비스부문 통합대상으로 선정된 이번 앱은 당사가 지난 해 2월부터 착수하여 진행한 ‘농협 통합멤버십 시스템 구축’ 프로젝트의 결과물로, 저희는 해당 사업에서 포인트승인(적립/사용), 정산, 제휴 프로세스 개발과 멤버십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 구축을 담당하였습니다.
NH멤버십’앱은 다른 앱과는 차별적으로 메인에서 다양한 컨텐츠들을 한눈에 보여주고 단순히 멤버십 정만을 제공해주는 것만 아니라, 쿠폰뽑기, 돌림판 등 다양한 참여형 컨텐츠가 구성되어 있어 사용자의 흥미를 유발한다는 점이 높이 평가되습니다. 또한 충전, 선물, 전환 등 포인트를 다양한 방식으로 공유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제공되었다는 점도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당사는 NH멤버십뿐만 아니라 대형마트 및 백화점의 멤버십 시스템을 구축하며 멤버십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내고 있습니다.

멤버십 사업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Sales@gsitm.com 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보도자료 보기: ​http://www.itdaily.kr/news/articleView.html?idxno=98918  [출처:아이티데일리]

감사합니다.

 
목록